2024-03-29 18:45 (금)
OTP영어학원 방학시즌에 맞는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준비 맞춤형 특별수업
상태바
OTP영어학원 방학시즌에 맞는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준비 맞춤형 특별수업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7.03 09: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jpg

방학시즌이 돌아오면서 대학생들은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준비를 많이 하고 있다. 이에 맞춰서 OTP에서는 그 분야에 맞는 특별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이런 수업뿐만 아니라 강남영어회화학원 otp학원의 경우 회화전문 학원이지만 영어회화뿐만 아니라 영어면접, 토익스피킹, 오픽 등 회화 관련된 모든 부분에 있어서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문법이나 이론 위주가 아닌 현실적인 스피킹 수업과 개개인에 맞춰 자신이 더 흥미를 가지고 있는 주제로 수업이 진행된다.

특히 면접 같은 부분에서는 원장이 직접 부족한 부분을 봐주셔서 수강생들의 만족도 상승을 도모하고 있으며,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서 스케줄을 짤 수 있다.

또한 큰 학원은 진도가 늦춰진다거나 따라잡지 못하여 학원을 못나가는 경우가 있는데, 강남영어회화학원 otp영어학원은 1:1클래스 수업으로 진행되어 자기의 레벨의 맞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진도가 늦춰지거나 시간에 구애 받을 일이 없다.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직장 동료나 친구와 함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1:2수업이 진행되며, 또한, 원장님이 직접 3개월(24회)에 한번씩 중간 레벨테스트를 진행하여 실력변화를 기대할 수 있고, 변화에 따라서 원장이 다시 자세히 코칭을 진행한다.

한편, 강남영어회화학원 otp 학원은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할인혜택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