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50 (금)
카스퍼스키 랩, 가트너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 리더로
상태바
카스퍼스키 랩, 가트너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 리더로
  • 길민권
  • 승인 2013.01.14 2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의 완성도와 실행 능력 카테고리에서 뛰어난 결과
보안 컨텐츠 및 위협 관리 전문기업 카스퍼스키랩이 2년 연속으로 Gartner Magic Quadrant for Endpoint Protection Platforms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다. 카스퍼스키 랩은 이번 선정이 "비전의 완성도"와 "실행 능력" 카테고리 모두에서 뛰어난 결과를 얻었기에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 공급 업체로서의 리더의 지위를 굳혔다고 보고 있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는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에 대한 광범위하고 복합적인 분석으로 인해 IT 보안 벤더 및 그 제품을 평가하고자 할 때 보는 영향력 있는 기업 벤치 마크다. 전세계 기업들은 구매 결정을 내릴 때 이 조사 결과에 세심한 주위를 기울인다.
 
이 매직 쿼드런트는 비전의 완성도와 실행 능력 카테고리의 기준에 근거하고 있다. 비전의 완성도는 벤더의 지속적인 혁신과 벤더가 엔드포인트 보호 시장을 이끌어가는지 아니면 따라가는지를 반영한다. 실행 능력은 엔드포인트 보호 분야에서 벤더의 금융 실용성, 시장 대응, 제품 개발, 판매 채널 및 고객 기반과 같은 요소들을 요약한 것.
 
업계 리더들과 분석가들이 인정한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의 핵심적인 장점은 매우 신속하고 정확한 악성코드 탐지 및 고급 HIPS 기능이 내장되어 있는 점이다. 또한, 카스퍼스키 시큐리티 센터의 포괄적인 중앙 관리 콘솔 덕분에 제품 관리 및 여러 가지 통합된 내부 개발 기능은 지속적으로 회사의 요구 사항을 향상시켜준다.
 
카스퍼스키 랩은 중소기업에서 대기업 및 정부 기관에 이르는 전세계 3억 이상의 사람들과 약 25만개의 기업을 보호하고 있으며, 제공하는 제품은 기업 및 조직의 정보 보호 시스템에서 필요한 모든 주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킨다. 카스퍼스키 랩의 기업용 IT 보안 솔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kaspersky.co.kr/beready/에서 찾아볼 수 있다.
 
카스퍼스키 랩의 CEO이자 회장인 유진 카스퍼스키는 "2년 연속으로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더욱이 업계 선두의 IT 시장 조사 기관에서 이와 같은 긍정적인 지지를 받게 된 것은 매우 중요한 것이다. 저는 매직 쿼드런트에서의 카스퍼스키 랩의 위치는 전 세계의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과 솔루션의 높은 품질을 확신시켜준다고 믿는다. 카스퍼스키 랩은 빠르게 기업 환경의 변화에 대처하면서 맬웨어 탐지율 향상, 제품 속도 및 관리에서 더 높은 평가를 얻기 위해 지속적으로 솔루션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