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50 (토)
코오롱베니트, 엔비디아와 파트너 계약 체결
상태바
코오롱베니트, 엔비디아와 파트너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7.02 17: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베니트(대표 이진용)가 엔비디아(NVIDIA)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엔터프라이즈 제품 공급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코오롱베니트가 공급하는 엔비디아의 엔터프라이즈 제품은 딥러닝 전용 솔루션 ‘DGX System’과 서버용 데이터센터 GPU ‘Tesla’다.

볼타 아키텍처 기반으로 개발된 ‘DGX 시스템’은 이전 세대 대비 3배 향상된 처리 속도로 딥 러닝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Tesla’는 서버용 데이터센터 GPU 솔루션으로 고성능 컴퓨팅(HPC),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 등을 통해 몇 개월이 걸리는 딥러닝 트레이닝 데이터를 몇 시간 안에 처리할 수 있다. 주요 제품군은 V100, P100, P4, P40 등이다.

한편 코오롱베니트는 수도권 및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지사망을 활용해 급성장하고 있는 GPU 제품 공급을 빠르게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코오롱베니트 손동일 이사는 “엔비디아 GPU는 자율주행, 데이터센터, AI, VR 등 다양한 4차 산업분야에 핵심 제품으로 적용되고 있다”라며 “세계 최고 GPU의 국내 공급 확대를 위해 엔지니어 교육, 고객 세미나 등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