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2 19:29 (금)
‘얼굴케이스’ 주문 제작 유행, 커스텀 브랜드 ‘마플’ 폰케이스
상태바
‘얼굴케이스’ 주문 제작 유행, 커스텀 브랜드 ‘마플’ 폰케이스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7.0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63128_0 (1).png

최근 SNS상에 ‘얼굴폰케이스놀이’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얼굴 폰케이스 놀이’는 간단하게 폰케이스 속의 얼굴이 내 얼굴인 듯 비율을 맞추어 인증샷을 찍어 올리는 행위이다. 얼굴 폰케이스 놀이는 한 여성이 SNS상에 연예인 얼굴폰케이스를 선물 받아 사진과 함께 업로드 하면서 부터 SNS상에 번지기 시작했다. 이슈가 되었던 폰케이스는 프린팅 커머스 브랜드 ‘마플’에서 제작되었으며 이후 폰케이스의 인기가 높아지자 해당 연예인의 소속사 측에서 공식 굿즈로 발매가 되기도 했다.

연예인 얼굴 사진을 활용한 폰케이스는 저작권 이슈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 본인의 얼굴이나 친구의 얼굴로 폰케이스를 제작을 하는 추세이다. 얼굴 폰케이스 브랜드 ‘마플(MARPPLE)’에서는 모바일과 PC에서 간편하게 1분 안에 사진을 활용한 폰케이스 제작이 가능하며 제작기간도 짧아 빠른 시간안에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배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마플’에서는 1만 개가 넘는 무료 디자인 콘텐츠가 카테고리별로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 디자이너가 아닌 고객들도 전문적인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으며, 폰케이스 제품 외에도 의류, 에코백, 파우치, 애견용품, 쿠션, 발매트, 담요 등 커스텀 프린팅이 가능한 대부분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