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55 (토)
파주 템퍼매트리스판매점 나무279, 운정가구단지 단독 신혼&입주 세트 50%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파주 템퍼매트리스판매점 나무279, 운정가구단지 단독 신혼&입주 세트 50%할인 프로모션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6.23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0.jpg

뜨거운 여름이 오기 전 전국에 있는 신도시 등에는 신축 아파트 공사가 마무리되면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파주와 일산에는 센트럴 푸르지오, 힐스테이트가 가장 대표적인 단지이며 동탄2신도시는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와 동원로얄듀크1차 등이 있다. 이외에도 다산신도시의 한양수자인2차, 목동 롯데캐슬 마에스트로 등이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이면서 북유럽원목가구 스타일 신혼가구를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나무279는 이번 신도시 입주자와 신축아파트 입주를 위해 6월 새롭게 입고된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가구 패키지 최대 5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수입매트리스로 인기 있는템퍼매트리스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구매 모델의 따라 템퍼베개 또는 매트리스 방수커버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상품으로 준비된 원목가구 세트 구성은 ◆침대 ◆장롱 ◆거실장 ◆4인용 식탁 ◆화장대 ◆ 매트리스로 구성되어 있어 신혼가구 리스트에서 가장 중요한 품목은 모두 포함되어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 판매되는 원목가구의 경우 AAA등급을 받은 원목 자재만을 적용하여 가구를 만들고 친환경 가구는 SEO등급을 받은 자재를 사용한다.

이번 신혼&입주 세트 50% 할인 프로모션은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매장 홍보와 제품 홍보를 위해 매장 마진을 최대한 낮춘 프로모션이다.

7월까지 전국에 있는 신도시로 입주를 준비하거나 완공된 신축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6월 신상품과 인기 상품 신혼가구와 템퍼매트리스를 구매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