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5 05:00 (수)
캐리어와 킥보드가 하나로? 마블X마더스픽 콜라보 ‘캐보드’ 사전판매 시작
상태바
캐리어와 킥보드가 하나로? 마블X마더스픽 콜라보 ‘캐보드’ 사전판매 시작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6.22 2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jpg

키즈용품 브랜드 ‘마더스픽’에서 마블의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과 콜라보한 캐리어 킥보드 ‘캐보드’ 사전판매를 시작했다.

마더스픽 ‘캐보드’는 킥보드와 캐리어가 합쳐진 캐리어킥보드로, 지퍼형 오픈 방식과 내부 고정 밴드로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캐리어의 기능과 원터치 폴딩 형식의 자유자재로 변신 가능한 킥보드까지 두 가지의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캐보드는 부드러운 쿠션 손잡이를 사용하여 미끄럽지 않고 편안하며 방수&이물질에 강한 실용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생활 스크래치를 방지해준다. 안정감 있는 바닥 지지대가 있어 사용 시 넘어짐을 최소화했으며 킥보드 이용 시에 2개의 안전버튼과 폴딩락 구조로 안전한 탑승을 도와준다.

마더스픽 관계자는 “이번 캐보드는 마블 히어로들의 특색을 살린 시그니처 포즈로 제작되어 킥보드를 좋아하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마블 팬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라며 “이번 사전판매 제품은 7월 10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마더스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