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25 (토)
ADT캡스, VPM시큐리티와 MOU 체결
상태바
ADT캡스, VPM시큐리티와 MOU 체결
  • 길민권
  • 승인 2013.01.08 15: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 개인영상정보 보호 관리 역량 강화 위해 상호 협력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는 CCTV 개인영상정보에 대한 관리 및 보안 솔루션을 강화하고자 영상정보관리전문기업인 VPM시큐리티(대표 김정환 www.vpms.kr)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VPM시큐리티가 개발한 개인영상정보보안 솔루션인 'VPMS(Video Privacy Management System)' 솔루션은 감시영역 외 불필요한 사적 감시를 제한하고, 영상정보 운영관리에 대한 접근 이력을 수집하는 것은 물론, 저장 기간을 관리하거나 임의 삭제 방지, 파일 변조 및 훼손을 차단함으로써 개인영상정보의 부정사용에 대해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이번 MOU를 통해 ADT캡스는 공공기관 및 공공시설, 대형건물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CCTV에 VPMS 솔루션을 적용함으로써 CCTV 개인영상정보에 대한 보호 관리 역량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금융권 ATM 기기 이용 고객의 계좌번호 및 비밀번호 촬영 영상과 이를 관리하는 외부 용역업체를 한층 효과적으로 모니터링 하는 금융권 맞춤형 보안 서비스도 도입할 계획이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