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50 (토)
가비아, 하이웍스파트너 설명회 개최
상태바
가비아, 하이웍스파트너 설명회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6.19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619-10.jpg
가비아가 하이웍스 파트너 설명회를 6월 27일 오후 2시 롯데시티호텔 구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는 하이웍스와 사업 제휴를 위해 솔루션 및 SI 업체, 플랫폼 사업자, 스타트업 등 많은 파트너가 참석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하이웍스 소개, 하이웍스 제휴 안내, 가비아 제휴 안내 등 3부로 구성돼 있으며, 참석한 파트너사들간 네트워킹을 위한 커피 브레이크가 마련되어 있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Britz 블루투스 이어폰이 증정된다.

파트너사들은 하이웍스 마켓에 입점함으로써 하이웍스가 보유한 고객을 상대로 자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API를 연동해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연동을 통해 자사 사이트에서 하이웍스를 이용하거나, 전용 관리툴에서 하이웍스를 판매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현재 아이퀘스트, 세일즈인사이트를 비롯한 기업들이 파트너 제휴를 맺고 연동 및 마켓 입점을 추진 중이다.

이호준 하이웍스 사업부장은 “파트사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API 연동과 온오프라인 채널 홍보, 파트너 관리툴 제공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협력을 통해 양사가 모두 좋은 사업 성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웍스 파트너 설명회 참가 사전 등록은 진행 중에 있으며 제휴에 관심이 있는 파트너사라면 제휴 담당자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