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0 (금)
KCC 강승희 요리실용전문학교, 경연대회 다수 수상자 배출
상태바
KCC 강승희 요리실용전문학교, 경연대회 다수 수상자 배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6.14 1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jpg

제15회 서울 국제푸드&테이블웨어 박람회와 2018 대한민국 국제 요리&제과 경연대회에 참가한 KCC 강승희 요리 실용전문학교의 수강생들이 다양한 부문에서 수상했다.

제15회 서울국제푸드&테이블웨어 박람회의 보건복지부장관상 단체전시부문에는 육동욱, 이보연, 박성수, 송재혁, 최태준, 안수정, 김도윤, 백세인, 윤지현이 수상했다. 환경공단이사장상 가금류 부문에는 박성수, 김동규, 정준혁이 수상했다. 또한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 대상 베이커리 전시부문에는 고지예, 안수민이 수상했다.

대상 B3코스 라이브에서는 송재혁, 안수정, 김승환, 대상 A 메인코스 라이브에 이보연, 김재민, 최민열, 서영빈, 이건호, 대상 베이커리 전시부문에는 박준휘, 박가현, 금상 베이커리 전시 부문에는 강예진, 정지우, 금상 메인 5인 1팀에는 이보연, 김도윤, 최민열, 서영빈, 이건호가 수상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2018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서는 환경공단 이사장상 단품요리경연 3코스에 육동욱, 이보연, 박성수, 송재혁, 최태준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금상 세계요리전시경연 부문에서는 이건호, 최민열, 김도윤, 김선범이, 금상 제과라이브 부문에는 권민수, 박준휘, 정지우, 박가현, 강예진이, 은상 세계요리전시경연 부문에는 김승환, 서영빈, 은상 제과라이브 부문에는 장서영, 백세인, 윤지현, 안수민, 고지예, 동상 코스단품요리 부문에는 안수정, 문소희, 정준혁, 김동규, 김재민이 수상했다.

KCC 강승희 요리 실용전문학교의 이경수 교수와 강동석 교수는 "공신력 있는 대회에서 본교의 수강생들이 우수한 결과로 기쁜 소식을 전했다"며, "본원은 앞으로도 전문성 있는 인력을 배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