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25 (금)
데쌍브르의 새로운 브랜드 ‘뻬르브아’ 런칭
상태바
데쌍브르의 새로운 브랜드 ‘뻬르브아’ 런칭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6.08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jpg

최근 에스테틱 화장품에 대한 선호와 관심이 급상승함에 따라서 단순히 피부과나 피부관리실에 가서 시술을 받는 수준을 넘어서 집에서 홈케어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났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힘입어 주식회사 현진씨엔티는 경험과 피부과학에 기초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데쌍브르의 새로운 홈에스테틱 '뻬르브아'를 출시했다.

뻬르브아는 데쌍브르의 노하우와 제품력을 그대로 녹여내, 오로지 소비자만들이 집에서도 케어를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데쌍브르의 대표상품인 '럭셔리 골드테라피'는 피부 효능을 높인 스킨케어 제품으로 99.9%의 순금 호일과 금의 피부 흡수를 돕는 감마PGA 세럼 등을 사용해 피부 노폐물 제거, 피부 안티에이징, 탄력과 안색개선 효과에 도움을 준다.

또한, 최근 환절기 피부건강을 위한 솔루션으로 ‘블랙테라피’ 라인을 새롭게 제안한다. 북유럽산 천연 블랙 자철광을 활용한 ‘블랙테라피’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공동 주최하는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에 선정된 바 있으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마그네틱 스크럽의 미세먼지 세정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효과를 입증 받았다.

뻬르브아는 'FOR YOU'라는 '당신을 위한'이라는 뜻으로, 홈에스테틱의 형태도 진화하고 있는 만큼 제품과 함께 관리가 가능한 미용도구를 함께 접목하여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별히 뻬르브아 아이오닉 알람 테라피는 일명 '알람키트'로 불리는데, 3종 세럼과 스마트 아이오닉 멀티기기로 구성되어 있어 집에서도 에스테틱 못지 않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전속모델로는 모델 이서현 씨가 활동 중이다.

주식회사 현진씨엔티는 ISO9001/22716을 획득한 회사로서 20여년간 국내 에스테틱 시장에 기초화장품 및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여 왔으며,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데쌍브르’가 있다. 주식회사 현진씨엔티는 서울특별시에서 우수기업을 엄선하여 선정하는 ‘2017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데쌍브르’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 대상’(한경비즈니스)을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