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30 (토)
우주마켓, 최저가 이상 상품으로 구성된 랜덤박스 ‘플래티넘박스’ 선보여
상태바
우주마켓, 최저가 이상 상품으로 구성된 랜덤박스 ‘플래티넘박스’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6.07 18: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jpg

우주마켓이 최저가 이상의 상품으로만 구성된 랜덤박스 ‘플래티넘 박스’를 선보인다. 

럭키박스라고도 불리는 랜덤박스는 어떤 제품이 포함되어 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의외의 상품을 받을 수 있어 재미의 요소가 강하다. 하지만 그렇다 보니 실제 구입비용보다 낮은 가치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한다.

우주마켓의 ‘플래티넘 박스’는 이러한 랜덤박스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시계, 향수, 뷰티제품 등 20가지 아이템 중 2~5개가 랜덤으로 포함되는데 판매 가격보다 높은 가격의 제품만으로 구성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시계 브랜드에는 약 150만 원 상당의 태그호이어 시계를 비롯하여 구찌, 티쏘, 코치 등 해외 유명 브랜드가 리스트에 등록돼 있으며, 향수는 샤넬, 존바바토스, 디플로마, 러블리스위트16 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중장년층의 인기 아이템인 게르마늄팔찌와 20~30대 남성을 위한 스마트워치, 양가죽지갑도 리스트에 등록돼 있다. 

이밖에 봄철 피부관리 아이템인 미스테리 투명비누, 보니힐 선크림, 공스킨 골드 온 스킨 마스크팩, 플래티넘 온 스킨 마스크팩 등이 마련되어 있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판매 가격보다 높은 금액의 제품으로만 구성되어 가성비 소비를 실현할 수 있다. 부담 없는 가격에 부모님, 친구, 연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