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25 (금)
지멘스, 팀센터 최신 버전 출시
상태바
지멘스, 팀센터 최신 버전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6.05 17: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소유비용 낮출 수 있는 PLM 가치 한층 강화

지멘스가 라이프사이클 관리(PLM) 소프트웨어인 팀센터(Teamcenter) 포트폴리오의 최신 버전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팀센터는 클라우드 기반 구현 옵션을 통해 PLM을 관리 및 유지하는데 드는 전반적인 비용을 절감한다. 동시에 어떤 스마트 장치에서든 더욱 편리하게 웹 브라우저에 접속해 소프트웨어 자체를 보다 쉽게 관리하고 유지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향상된 최신 솔루션은 팀센터 PLM 포트폴리오의 기술적 깊이와 비즈니스 솔루션 범위를 확장해 고객이 비즈니스를 디지털화하고, 물리적 작업이나 실제 제품의 디지털 트윈에서 얻은 통찰에 기반해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한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조 보먼(Joe Bohman) 라이프사이클 협업 소프트웨어 수석부사장은 “고객들은 산업과 시장의 변혁적 혁신이라는 도전 과제를 마주하고 있다. 우리는 팀센터 최신 버전을 통해 이들 고객이 변화를 꾀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최신의 적응력이 뛰어나고 검증된 PLM 시스템을 제공한다. 팀센터 구현 및 소유 비용의 효율성을 확대했으며, 웹 기반 솔루션을 통해 제품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액세스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출시로 고객은 10배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 5~10배 빠른 데이터 동기화 및 시간당 2백만개로 개체 증가 등 획기적으로 빨라진 성능을 여러 현장에서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