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35 (목)
빗썸, ‘당신의 가치를 지키는 방법’ 광고 캠페인 선보여
상태바
빗썸, ‘당신의 가치를 지키는 방법’ 광고 캠페인 선보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6.04 23: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빗썸이 당신의 가치를 지키는 방법’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
▲ ’빗썸이 당신의 가치를 지키는 방법’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
빗썸은 기업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고객중심 철학과 정책을 소개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 ‘빗썸이 당신의 가치를 지키는 방법’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거래소가 되기 위해 빗썸만이 시행하고 있는 ‘특별함’을 담은 스토리를 2편의 시리즈로 선보인다. 특히 암호화폐는 보이지 않아도 자산보호를 위한 빗썸의 노력은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빗썸만의 차별화된 정책을 영상 메시지로 담았다.

첫 번째 캠페인 영상은 ‘믿을 수 있는 거래로 지켜드리겠습니다’ 편으로 매년 재무감사(실사)보고서를 공개하며 회계 투명성과 재무 건전성을 강화하고 있는 빗썸의 깨끗한 거래환경을 유머러스하게 소개한다.

빗썸은 서비스를 오픈한 2014년부터 매해 외부 회계법인의 실사를 진행하고 그 결과인 재무 실사 보고서를 홈페이지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2017년에는 외부감사가 의무화된 법인으로 적용되어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서도 <2017 회계연도 기준 감사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2017년 재무실사보고서에 따르면 빗썸은 회원별 예치금 총액보다 많은 금액을 회원계좌와 별도로 금융기관에 보관하고 있으며 회원예치금 통장과 회사의 운영자금 통장을 별도로 분리하여 관리하고 있다.

두 번째 캠페인 영상 ‘최고의 보안시스템으로 지켜드리겠습니다’ 편에서는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의 필수요소인 ‘보안’을 위한 빗썸의 철벽방어 시스템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고객들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24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하며 불철주야 경계를 이어가고 있는 빗썸의 모습을 통해 안전 거래소로서의 모범적 태도를 전한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의 주요 정책 및 보안 시스템 소개를 통해 안전하고 투명한 암호화폐 거래 문화 정착을 위한 빗썸의 노력을 담고자 했다”라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고객중심의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를 지향하는 빗썸의 경영철학이 고객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