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19:28 (화)
암호화 솔루션 기업 ‘데이터로커’, 한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암호화 솔루션 기업 ‘데이터로커’, 한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6.04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SB&외장하드관리 서비스 런칭…오픈기념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0604-4.jpg
데이터로커의 국내 공식 총판사인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는 암호화 기술력을 인정받은 데이터로커 보안 외장하드와 USB의 국내 수요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편의 제공을 위해 별도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국어로 구성된 홈페이지는 암호화 보안 외장하드 ‘DL3’와 보안 USB ‘센트리’, 클라우드 암호화 게이트웨이 ‘세이프크립트’, 중앙관리 플랫폼 ‘세이프콘솔’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한국 고객을 위한 USB, 외장하드 관리 서비스도 런칭했다. 중소기업과 개인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로, 별도의 중앙관리 솔루션 도입 없이도 외장 저장장치의 보안 관리를 위한 ◇비밀번호 초기화 ◇사용 구간 설정 ◇편집 제한 ◇원격 초기화 ◇분실 신고 등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관계자는 “군사등급의 암호화 기술력과 편의성을 결합한 데이터로커 암호화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업데이트 등의 최신 소식과 한국 고객을 위한 유용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전제품 10% 가격할인과 외장하드, USB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관리 서비스를 1년 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