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35 (목)
인피니소프트, 다양한 전자금융 핀테크 솔루션 구축 사업 확대
상태바
인피니소프트, 다양한 전자금융 핀테크 솔루션 구축 사업 확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6.01 2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INNOPAY) 모바일 페이먼트 앱
▲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INNOPAY) 모바일 페이먼트 앱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다양한 전자금융 핀테크 솔루션 및 온오프라인 통합 PG 시스템 구축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피니소프트는 NFC 기반의 모바일 간편결제 시스템,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위한 은행 계좌이체 API 및 결제중개시스템, 은행 OPEN API를 이용한 송금 시스템 등 다양한 전자금융 핀테크 솔루션을 개발해 핀테크 스타업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특히, 온오프라인 통합 PG시스템을 구축해 토마토페이, 페이투스, 청호이지캐쉬, 유니윌 등 다양한 전자지급결제대행 사업자에게 공급했다.

인피니소프트 관계자는 “현재 다양한 핀테크 비즈니스 모델이 등장하고, 금융권의 전자금융 시스템이 복잡하고 어려우며, 신생 스타트업 사업자들이 전자금융과 연계한 서비스를 개발하기 어려운 실정이다”라며 “손쉬운 전자금융 API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본사의 전자금융 기술과 경험이 업계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 PG시스템은 3-Tier 아키텍처 설계, 오픈소스 JAVA 프레임워크 기반 개발 등으로 인해 S/W에 대한 유지보수 생산성, 유연성 및 확장성이 우수하고, 거래 처리의 안정성과 성능을 보장하고 있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다양한 핀테크 솔루션 개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사업자 들이 좀더 편리하게 전자금융 및 결제 수금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송금, 사업자계좌 실시간 입금내역 통보 서비스 등 다양한 전자금융 API와 은행계좌 기반 간편결제 솔루션을 개발해 제공하고, 가맹점 관리자를 위한 통합 대쉬보드 기능을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