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45 (금)
아이드림잉글리쉬, 필리핀어학연수와 필리핀영어캠프 여름방학 ‘프로모션 모집 중’
상태바
아이드림잉글리쉬, 필리핀어학연수와 필리핀영어캠프 여름방학 ‘프로모션 모집 중’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6.01 19: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3.jpg

2018년 여름방학 영어캠프 학생과 필리핀어학연수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1:1 8시간 회화 전문 필리핀어학원으로 알려진 아이드림잉글리쉬는 회화 실력 향상을 위해서는 성인들은 직접적인 영어노출과 반복적인 연습이 핵심이고, 주니어들은 상대적으로 집중력이 부족하기때문에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자연스럽게 영어를 노출하는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여름 방학때만 수십만의 학생들이 필리핀단기어학연수나 필리핀영어캠프를 떠나려고 계획하지만 어떻게 선택해야 안전하게 잘 다녀올 수 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안전하고 좋은 어학원을 선택하기 위해선 가장 먼저 합법적으로 운영되는지 확인해봐야 한다.

합법적인 어학원인지는 세가지의 서류를 확인하여야 하는데 필리핀 교육부 인가(TESDA)를 받았는지, 이민성의 외국인 특별 공부 허가증(SSP)를 발급 가능한 기관인지, 필리핀 법인기업인지를 확인하면 된다. 합법적인 어학원이 아닐 경우 필리핀에 체류되거나 영업이 정지되어 남은 수업을 하지 못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한 점에서 아이드림잉글리쉬는 1:1 8시간 커리큘럼과 실력 있는 선생님이 많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주니어과정인 필리핀영어캠프는 1:1 학습뿐만 아니라 필리핀 학교에서 동급생과 함께 수업하기, 수영, 골프, 암벽등반, 볼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선생님과 함께 진행하며 주입식교육에서 벗어나 영어를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좋아하게 만드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정규수업 이외에도 기숙사 별로 선생님이 배치되어 하루 13시간 동안 영어를 노출하기 때문에 단기간이라도 회화에 큰 도움이 된다.

실제로 2017년 국내의 영어학원들(제니퍼영어교실, 톡톡나무어학원, 영어쑥쑥어학원)과 함께 진행한 겨울방학 필리핀영어캠프도 성공리에 마쳤고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아 2018년 겨울방학에도 다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금 여름방학 영어캠프와 필리핀어학연수 모두 프로모션 진행 중이니 자세한 상담은 인터넷에서“아이드림잉글리쉬” 검색하거나 플러스친구에서 "아이드림잉글리쉬" 추가하시면 연락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