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0 (금)
수원동탄가구단지 오렌지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위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수원동탄가구단지 오렌지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위로 이벤트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6.01 18: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4.jpg

오렌지매트리스는 이번 라돈 파동으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이 수입매트리스로 눈길을 돌리면서,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하도록 예전 피해매트리스 인증사진으로 6월 한 달간 할인행사를 벌인다. 오렌지매트리스는 전 제품을 라돈 측정기를 실시한 결과 5Bq/㎥ 미만으로 나타났다. 이는 매우 미미한 수치이다.

또한 오렌지매트리스는 청첩장을 지참한 신혼부부에게 10% 추가 중복할인과, 이사 고객은 리뷰작성 후 10% 추가중복할인을 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로 비싸서 한번씩 고민했던 수입매트리스를 창고형 매장 시스템과 다양한 할인으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 관계자는 “좋은 침대는 인간의 수면에 뗄 수 없는 부분이며 수면의 질을 좌우한다. 최근 라돈 검출 침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고객에게 동종업계로서도 많은 책무를 느낀다. 수입이라서 안전하기 보다 자체 라돈검출기 테스트로 직접 내가 잘 수 있는 잠자리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검사와 할인을 병행하였다“라고 전하였다.

수원동탄가구단지에도 위치한 오렌지매트리스는 직접 누워 보고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