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25 (목)
“매직바디” 필라테스 자격증 지도자과정 디테일 교육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매직바디” 필라테스 자격증 지도자과정 디테일 교육프로그램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6.01 18: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jpg

최근 들어 무분별하게 필라테스 자격증을 남발하여 수강생들이 피해를 입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자격증 취득 후 취업을 하지 못해 교육과정을 다시 이수 받는 수료생들도 늘고 있다.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을 위해 센터에서 정규과정을 수료 후 이러한 피해사례를 입는 경우는 협회로만 되어 있는 곳에서 종종 일어나는 현상이다. 자격증만 발급하는 협회 단체의 경우 여러 가지 자격증을 남발하여 교육의 질이 떨어지고 오로지 수익사업으로만 수강생들에게 필라테스 자격증을 남발하기 때문이며, 협회로만 구성되어 있는 곳 보다는 브랜드 네임이 있고 직영점 형태 혹은 프렌차이즈 형태의 센터를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

“매직바디” 필라테스에선 이러한 피해사례를 방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자격증을 남발하지 않으며 교육과정에 레벨을 나누어 놓지 않고 통합과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따로 추가적인 비용을 지불하고 강의를 듣지 않으며 매직바디에서 실시한 모든 강의내용은 촬영 후 메일로 보내고 있으며 지속적인 복습이 가능하다.

또한 수강생들이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 후 취업, 창업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취업과정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맞춤식 교육을 비롯해 다양한 재활테크닉, 이론, 임상 결과를 갖고 학습생 개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강사진들의 직접적인 피드백이 가능하다.

‘매직바디’는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 과정 프로그램은 우리 몸을 가지고 하는 공부이기 때문에 스스로 운동을 많이 해봐야 하며, 기구도 많이 다루어 봐야 실전에서도 의미있게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상 홈페이지와 카페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