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20 (금)
순천예물, 희소성과 고급스러움을 갖춘 핸드메이드 커플링 ‘보떼쥬얼리’
상태바
순천예물, 희소성과 고급스러움을 갖춘 핸드메이드 커플링 ‘보떼쥬얼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6.01 18: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1.jpg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거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소중한 의미를 지닌 둘만의 증표로 많이 준비하는 것이 바로 쥬얼리이다.

이런 의미를 갖고 있는 쥬얼리를 단순하게 기성제품을 사용하기보다는 핸드메이드로 제작하여 희소성과 고급스러움을 갖춘 쥬얼리 그 이상의 가치를 담고 싶은 연인 또는 예비신혼부부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이런 핸드메이드 제품의 경우 가격적인 측면에서 부담을 가질 수 있지만 여수,순천, 광양을 아우르는 예물샵인 ‘보떼쥬얼리’에서 신상 할인혜택과 순금 도매가 시세 공급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물 또는 커플링 등을 맞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보떼쥬얼리’ 최승용대표는 “다이아몬드 원가 판매와 함께 순금을 도매가 시세로 공급하여 가격을 낮춤으로써 평생 가장 중요한 순간과 특별한 날을 위해 아름답고 세련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쥬얼리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쥬얼리샵은 호남의 대규모 쥬얼리 매장으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손수 만드는 핸드메이드로 제작하고 있기 때문에 세공의 퀄리티는 기성제품과 비교할 수 없을뿐더러 영구적으로 A/S가 무료로 진행된다는 점 또한 이 곳만의 매력이기도 하다.

‘보떼쥬얼리’는 예물전문점이지만 패션 쥬얼리를 비롯하여, 커플링, 돌반지, 진주반지, 순금 등 다양한 제품을 다루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퀄리티 높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참고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