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55 (금)
베비루미, 아기땀띠, 신생아 태열에는 베이비로션과 수딩젤 선택 중요
상태바
베비루미, 아기땀띠, 신생아 태열에는 베이비로션과 수딩젤 선택 중요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6.01 18: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 수정본.jpg

어느덧 다가온 무더운 여름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이번 주부터 부산 및 경남권 해수욕장도 하나 둘씩 개장하는 곳이 생길 만큼 무더위가 찾아 오고 있다. 이렇게 기온이 오르게 되면 어린 아기들은 아기땀띠와 신생아태열, 아기발진 등 아기피부트러블이 흔하게 발생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여름철 미리 아기피부를 관리해 주기 위해서는 베이비로션과 아기수딩젤, 그리고 크림, 바스앤샴푸까지 아기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줄 수 있는 베이비화장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아기땀띠와 신생아태열이 생길 때에는 무엇보다 아기들 피부가 많이 예민해져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자극이 없고 화학성분이 없는 안전한 베이비로션과 수딩젤, 크림 등 베이비화장품을 선택하여 케어해 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천연아기화장품 베비루미 관계자는 “여러 가지 안전에 대한 사항들 때문에 요즘 소비자들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아기크림과 신생아수딩젤 같은 천연베이비화장품을 많이 찾는 추세다”하고 전했다.

베비루미 아기화장품 전 제품은 미국EWG 안전등급으로 이루어져 있고, 아기들 피부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자연식물들이 들어있어서 여름철 지친 아기피부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이 된다.

매일 하루에 한번 이상씩은 아기화장품으로 보습을 하여주는 것이 여름철 아기피부건강을 지켜주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