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35 (수)
아크서브, 아마존 웹 서비스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 파트너로 등록
상태바
아크서브, 아마존 웹 서비스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 파트너로 등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5.31 16: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 S3-EC2-EBS 사용 고객에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기능 제공

▲ 아크서브 코리아 유준철 지사장
▲ 아크서브 코리아 유준철 지사장
아크서브(한국지사장 유준철)는 아바존 웹 서비스(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에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 파트너로 등록했다고 31일 밝혔다.

아크서브는 이번 파트너 등록으로 AWS를 통해 클라우드 혁신을 이룰 수 있게 됐다. 통합 데이터 보호(UDP)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아크서브의 AWS지원 기능을 통해 하이브리드 인프라 데이터에 바로 접근해 다운 타임과 데이터 보호 복잡성을 줄이고 데이터 및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아크서브는 아마존 S3(Amazon Simple Storage Service), 아마존 EC2 및 아마존 EBS 사용 고객에게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제공한다.

저렴한 AWS 스토리지를 백업과 e-메일 아카이빙 그리고 VTL(Virtual Tape Library)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GDRM(General Data Protection Control)을 비롯한 내부 정책 및 공공 규정 준수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윈도우즈나 리눅스 물리서버의 O/S 및 데이터를 빠르게 복구하는 베어 메탈 복구(BMR) 와 가상 머신(VM)을 즉시 복구해 물리 및 가상 환경에 대한 전체 애플리케이션 레벨 복구까지 가능하도록 한다.

아크서브의 AWS지원 기능은 오프 사이트 데이터 보호,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및 개발, 애플리케이션 페일오버 및 DRaaS를 통해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한다.

아크서브코리아 유준철 지사장은 “아크서브는 아크서브 UDP 출시 이후 AWS와 협력해 왔다”라며 “이번 AWS 파트너 등록으로 고객의 기존 시스템에 대한 투자를 보호할 수 있게 됐으며 계속해서 인프라를 확장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