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20 (목)
안랩, 보안제품 교육프로그램 ‘안랩 솔루션 데이 2018’ 진행
상태바
안랩, 보안제품 교육프로그램 ‘안랩 솔루션 데이 2018’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5.18 15: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품 상세 활용 교육 실시

▲ 안랩 EP사업부 총괄 강석균 부사장이 ‘안랩 솔루션 데이 2018’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안랩 EP사업부 총괄 강석균 부사장이 ‘안랩 솔루션 데이 2018’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안랩(대표 권치중)은 5월 17일(목) 양재 엘타워에서 고객사 보안 담당자를 초청해 자사의 엔드포인트(EP) 보안제품 교육 프로그램인 ‘안랩 솔루션 데이 2018’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안랩 솔루션 데이’는 안랩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사 보안 담당자에게 안랩 제품 효율성 및 시스템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한 실무 교육 프로그램이다. 안랩은 자사의 보안 솔루션 도입 후 운영에 어려움을 겪거나 더 효과적인 운영을 원하는 보안 담당자를 위해 해당 교육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 날 교육에서는 기업용 패치 관리 프로그램인 ‘안랩 패치 매니지먼트’ 의 주요 업데이트 기능 및 활용 방안 등 제품 상세 교육과 최근 보안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엔드포인트 침해탐지 및 대응 솔루션 ‘안랩 EDR’의 특장점을 소개했다.

또, 채굴 악성코드, 랜섬웨어, 크립토재킹 등 최신 보안 위협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에서 발생 가능한 공격의 종류와 특징을 설명하고, 보안 담당자가 이러한 공격에 실질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안랩 EP사업부를 총괄하는 강석균 부사장은 “안랩은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상의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안을 지속 강구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실행하며 고객의 피드백을 경청하고 맞춤형 정보를 전달해 고객 주도형 보안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