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15 (금)
내몸에약초, 고품질 중국 운남성 보이차 추출분말 및 티백 선보여
상태바
내몸에약초, 고품질 중국 운남성 보이차 추출분말 및 티백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5.1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 수정본.jpg

농업회사법인 내몸에약초는 세계 3대 명차 가운데 하나인 보이차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이차 추출분말과 티백을 선보인다.

보이차는 중국 운남성 차마고도 지역의 소수민족들이 마시던 차로 카페인이 비교적 적게 함유돼 기름진 음식을 먹는 중국인들은 물처럼 즐겨 마시는 차이다.

보이차는 소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식사 후에 보이차를 마시면 음식이 쉽게 소화되며 몸에 영양소가 흡수된다. 보이차의 산화 방지제는 소화력을 강화하고 대변을 보기 쉽게 한다.

내몸에약초가 출시한 보이차추출물은 고품질의 중국 운남성 보이차만을 사용한 것으로 기타 첨가물을 넣지 않은 100% 보이차 추출물이다. 물로만 추출한 분말형태로 차잎을 미세하게 갈아 보다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게 했다.

특히 제조 과정에서 보이차 본연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맛과 향은 더욱 진하고 감미로워 보이차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보이차는 물이나 차로 즐기는 것이 기본이지만 국이나 찌개, 밥을 지을 때 넣으면 음식맛이 깊어지며 입욕제나 마스크팩으로 활용해도 좋다.

하지만 보이차에는 카페인이 들어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마시면 두통, 현기증, 불규칙한 심장 박동, 긴장, 떨림, 경련, 혼란이 유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