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10 (금)
시놉시스, 보안회사 블랙덕 인수로 소프트웨어 보안 강화
상태바
시놉시스, 보안회사 블랙덕 인수로 소프트웨어 보안 강화
  • 배수연 기자
  • 승인 2018.05.08 17: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png
▲시놉시스 로고(출처=위키미디어 커먼스)
소프트웨어 및 프로그래밍 회사 시놉시스(Synopsys)가 소프트웨어 보안 회사인 블랙덕(Black Duck Software)을 인수하며 보안 수준 강화를 꾀한다.

시놉시스는 블랙덕 인수를 위해 5억 4,800만 달러(약 5,900억 원)의 순현금을 지불한다. 총자산에서 부채총액을 뺀 금액이다.

시놉시스는 이번 인수가 고객 범위를 확대하고 소프트웨어 보안 분야에서 제품을 확장하려는 회사의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보안 소프트웨어를 구입하면 시놉시스의 약점 및 취약점 탐지를 자동화할 수 있다. 또한 시놉시스 고객에게 잠재적인 보안 위험에 대한 정보를 알린다. 그리고 자사의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 및 사용법을 더 깊이 파악할 수 있다.

시놉시스의 소프트웨어 부문 수석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 안드레아스 쿠엘만은 "우리 회사의 비전은 동급 최강의 소프트웨어 보안 및 품질 솔루션을 통합한 포괄적인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다. 블랙덕은 회사 제품의 품질 테스트 및 보안 능력을 강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고객이 겪을지도 모를 잠재적인 위험을 줄이기 위해 블랙덕처럼 경험 많은 전문가들과 협력해 차세대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블랙덕의 직원들 대략 400명 정도는 캘리포니아 주에 있는 시놉시스 사로 합류하게 된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