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8 06:00 (화)
CIO UK, IT 비즈니스 리더를 위한 멀웨어 방지 도구 3가지 선정
상태바
CIO UK, IT 비즈니스 리더를 위한 멀웨어 방지 도구 3가지 선정
  • 정원석 기자
  • 승인 2018.05.04 18: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사이버 보안 이미지(출처=셔터스톡)
영국의 정보 및 기술 뉴스 매체인 CIO UK가 IT 업계 리더들을 대상으로 데이터 보호를 위한 다양한 멀웨어 방지 도구를 선정했다.

CIO UK는 전세계의 최고 정보 책임자(CIO)들이 성공적으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도록 유용한 도구들을 발표했다. 회사에서 가장 선호하는 것은 멀웨어바이트 안티 멀웨어(Malwarebytes Anti-Malware)다. 이 도구는 스파이웨어를 쉽게 탐지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다. 또 무료인데다 안티 바이러스 프로그램과 함께 작동하기 때문에 PC의 파일 시스템, 시작 파일 및 메모리를 확인할 수 있다.

2위는 바이트펜더 안티바이러스(Bitefender Antivirus)다. 이 도구는 의심스러운 활동이나 흔적을 감지한다. 다중 탐지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공유 폴더, 브라우저 사이트 및 단일 파일을 검사할 수 있다.

3위는 엠시소프트 이머전시 키트(Emsisoft Emergency Kit)다. 이 소프트웨어는 이미 악성 코드에 감염된 PC를 구제하는 역할을 한다.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되며 휴대용 USB에서도 실행된다. 원격으로 PC를 다뤄야 하거나 해외 출장자에게 적격이다. 30일 동안 무료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으며 연간 약 4만 원 정도를 지불하면 정식 버전인 히트맨 프로 얼러트(Hitman Pro Alert)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