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00 (금)
세이프넷, 데이브 한슨 신임 사장 겸 CEO 임명
상태바
세이프넷, 데이브 한슨 신임 사장 겸 CEO 임명
  • 길민권
  • 승인 2012.12.11 12: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및 클라우드 솔루션 생성하고 제공하는데 입증된 실적 보유
정보 보호 분야의 글로벌 리더 세이프넷(지사장 황동순 www.safenet-inc.com)은 최근 정보 보안 및 클라우드 분야의 전문가인 데이브 한슨(Dave Hansen)을 세이프넷의 사장 겸 CEO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한슨은 세이프넷 이사회에 가입할 예정이며, 2001년부터 세이프넷과 함께 했던 현 CEO 크리스 페데(Chris Fedde)의 직무를 이행하게 된다.
 
데이브 한슨은 혁신적인 IT전략과 기업을 위한 솔루션을 생성하는 분야에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 왔으며, BMC 소프트웨어에서 커머셜 부서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로 활동하던 중 세이프넷에 합류했다.
 
BMC 소프트웨어 이전에는 IT전문가를 위한 서비스, 자산, 그리고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누마라 소프트웨어(Numara Software)에서 사장 겸 CEO로 재직하며 회사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략을 창출하고 이끌었으며, 인수합병 후 BMC 소프트웨어로 합류하게 되었다.
 
한슨은 누메라 소프트웨어 이전에 CA 테크놀로지(NASDAQ: CA)에서 9년 동안 재직하며 기업이 클라우드 전반의 IT와 온 프레미스, 그리고 하이브리드 환경을 완벽하게 마이그레이션하고 관리하도록 도와주는 기업 솔루션과 함께 클라우드 제품의 포트폴리오 생성을 감독하는CA의 기업 솔루션 및 클라우드 전략 개발과 수행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또한 그는 새로운 버전의 마케팅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의 아이덴티티와 접근성 관리 솔루션의 새로운 버전을 전달하는 보안 비즈니스 사업부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그 이전에는 CIO로 재직하며 기업의 글로벌 IT 전략과 애플리케이션 개발, 그리고 IT 컴플라이언스를 담당했다.
 
세이프넷 이사회의 임원이자 벡터 캐피탈(Vector Capital)의 파트너인 데이브 피시맨(Dave Fishman)은 “한슨은 강력한 전략과 경영 실력으로 다국적 기업들의 성장 및 우수한 실적 관리로 이끈 능력을 입증 받아 보안 산업 내에서 혁신가로 잘 알려져 있다”며 “우리는 한슨의 리더십과 강력한 경영 전문 지식이 세이프넷의 혁신 문화를 확장시키는 동시에 세이프넷의 발전과 성장을 가져 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이브 한슨 세이프넷 신임 사장 겸 CEO는 “세이프넷은 지난 5년 간 엄청난 변화를 겪으며 오늘날 CIO와 CSO가 직면하고 있는 복잡한 보안 이슈를 해결 할 수 있는 유일한 기업으로 자리잡았다”며, “세이프넷의 시장 주도 데이터 보안과 권한 관리 포트폴리오, 그리고 최근 게임 체인지 클라우드와 가상화 제품의 도입과 함께 자사는 클라우드로부터 클라우드를 위한 액세스 및 데이터를 보호하는데 선두적으로 나갈 준비가 되어 있다. 세이프넷에 합류해 재능 있는 팀과 함께 향후 회사의 성공을 위해 협력 해 나갈 것을 기대하고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고객에게 강력한 가치를 전달하는 동시에 회사 전반의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