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1:00 (토)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호텔컨벤션경영, 2학기 직장인야간 신•편입생 모집
상태바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호텔컨벤션경영, 2학기 직장인야간 신•편입생 모집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5.02 19: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jpg


경기대 평생교육원 호텔컨벤션경영에서 2018학년도 2학기 직장인 야간전형 신·편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직장인들은 일·학습병행제를 활용할 수 있는 직장인 야간대학교 또는 야간대학 및 주말대학을 선호하는 추세다. 경기대 평생교육원 호텔컨벤션경영은 이러한 직장인들의 수요에 맞춰 맞춤형 학습설계 제도를 도입, 근무스케줄에 따른 평일 야간 및 주말 개별적 시간표 구성이 가능하다. 게다가 경기대학교 부설기관인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호텔컨벤션경영은 학점은행제 호텔경영학 전공과 컨벤션경영 심화과정이 융합된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관광학사 취득과정이라는 점에서 학사학위 취득을 하려는 직장인 및 현직 호텔 및 Mice 종사자들의 관심도 높다.

또한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호텔컨벤션경영은 서울시 교통의 요충지와 가까운 서대문구에 위치해 있어 서울 및 수도권 내 직장인들의 일·학습병행이 용이하다.

경기대 평생교육원 호텔컨벤션경영은 호텔경영론, 호텔마케팅, 호텔경영전략 등 다양한 호텔관련 전문 분야 및 컨벤션산업론, 국제회의기획실무론, 컨벤션관광개발론 등 컨벤션관련 전문 분야의 전문 지식 습득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실무교육을 통해 경쟁력 있는 인재 배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졸업 이후 국제기구, 정부기관, 호텔, 컨벤션센터 등에서 국제회의기획사, 전시기획사, 컨벤션뷰로, 호텔경영사, 호텔관리사 등 다양한 직업에 종사할 수 있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호텔컨벤션경영은 100% 면접을 통해 신입생과 편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신입의 경우 고등학교 졸업 이상 또는 동등한 학력, 편입의 경우 전문대학교 졸업 이상 또는 동등한 학력을 소지하였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경기대 평생교육원 호텔컨벤션경영 직장인 야간전형 신·편입생 모집요강 확인 및 온라인 원서접수는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