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05 (금)
‘라드웨어 시큐리티 데이 2018” 성황리에 종료
상태바
‘라드웨어 시큐리티 데이 2018” 성황리에 종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4.26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 최신 보안 트렌드 및 솔루션 소개

0426-3.jpg
라드웨어(대표 김도건)가 지난 4월 25일 최신 보안 솔루션 업데이트와 향후 로드맵을 소개하는 “라드웨어 시큐리티 데이 2018”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서울에서 약 80여 명의 고객들만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라드웨어코리아는 보안 솔루션 신제품을 바탕으로 라드웨어의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술과 보안 솔루션 사업에 비전을 선보였다. 특히, 세미나를 위해 특별히 본사 핵심 부분 부사장 세분이 참석해 한국 보안 시장에 라드웨어 솔루션의 비전과 마케팅 전략을 발표했다.

시큐리티 솔루션 총괄 부사장인 칼 허버그(Carl Hergerber)은 IoT가 DDoS 공격 유형의 변화를 이끌고 있는 주제로 DDoS 공격의 경제학에 대해서 발표했으며, 아시아 총괄 기술 서비스부분 부사장을 맡고 있는 야니브 호프만(Yaniv Hoffman)은 라드웨어 클라우드 서비스를 소개하며 라드웨어만의 클라우드 서비스와 한국 시장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발표하여 참석한 고객들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대표는 “라드웨어코리아는 이번 고객 세미나를 통해 라드웨어의 기술력과 최상의 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한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라드웨어는 ADC 시장 및 보안, 클라우드 시장의 혁신을 주도할 것이며 업계 리더로서 고객들에게 더 나은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