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9 22:00 (토)
소닉월코리아, 에스씨지솔루션즈와 네트워크 보안 제품 공급 계약 체결
상태바
소닉월코리아, 에스씨지솔루션즈와 네트워크 보안 제품 공급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4.25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25-3.jpg
소닉월(지사장 허남주)은 오늘, 에스씨지솔루션즈(대표 김민용)와 제휴를 맺고 네트워크 보안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스씨지솔루션즈의 전국 단위 파트너사들을 통한 전략적인 영업 및 기술 지원 체계 운영 ◇공공-금융-통신-제조 부문의 비즈니스 모델 개발 및 구축에 대한 사업 공동 협력 ◇에스씨지솔루션즈의 기존 고객사의 보안 시스템 확장 및 신규 프로젝트 기회 공동 발굴 등을 위한 협력관계를 맺게 됐다.

소닉월코리아는 지난 2016년 지사 설립 이후 UTM/차세대 방화벽, ATP, 원격 액세스(SSL VPN) 장비, 이메일 보안 솔루션 등을 공급하고 있으며 에스씨지솔루션즈는 델 EMC의 총판으로 서버와 스토리지는 물론, PC, 모니터 등 전체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

소닉월코리아 허남주 지사장은 “소닉월의 파트너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영업, 기술, 마케팅 리소스를 공유해 소닉월과 긴밀하게 협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며 “에스씨지솔루션즈가 국내 IT솔루션 유통사업 분야에서 쌓아온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여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에스씨지솔루션즈 남성능 상무는 “이번 소닉월코리아와의 보안 제품 공급 계약으로 국내 보안 솔루션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게 되었다. 자사는 기존에 유통하고 있는 스토리지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함께 소닉월의 보안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전체 IT 인프라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요구에 맞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업계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통해 적극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 차별화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양사의 협력관계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닉월코리아는 파트너사들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상시적인 교육 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시장 확대를 위한 공동 영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