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7 13:45 (토)
조성아TM ‘바운스 업 파워 팩트’, 롯데홈쇼핑 방송 완판!
상태바
조성아TM ‘바운스 업 파워 팩트’, 롯데홈쇼핑 방송 완판!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4.24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금) 롯데홈쇼핑에서 매진 기록

42.jpg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의 ‘바운스 업 파워 팩트’가 지난 20일(금) 진행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목표 판매 수량을 113% 초과하며 전량 매진됐다.

완판 주인공인 바운스 업 파워 팩트는 일명 ‘썸머 국민팩트’, ‘여름 팩트’로 불리는 조성아뷰티 스테디셀러 ‘바운스 업’ 라인의 최신 버전이다. 바운스 업 팩트만의 말랑말랑한 제형은 그대로 유지했으며, 2중 링 구조의 업그레이드된 ‘핑크 파워링’이 바르자마자 뽀얗고 화사한 복숭아빛 피부를 완성한다.

또한 SPF 50+ PA++++의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로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한다. 피지 흡착 성분 7종, 보습 성분 70종, 특허 성분 20종을 비롯해 피지 컨트롤 성분이 함유돼 덥고 습한 날씨에도 38시간 동안 번들거리거나 무너지지 않는 게 특징이다.

조성아TM 관계자는 “바운스 업 파워 팩트의 매진 비결은 바운스 업 라인만의 높은 품질과 제품력에 있다.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빠른 시일 내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 주요 백화점 등 전 세계 600여개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또한 K-뷰티의 메카인 명동에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과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서는 등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전 세계에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