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5:35 (화)
강사야, 인문학, 재테크, 스트레스해소법 강의 등 워크샵 기업특강 강사섭외 무료이용 플랫폼
상태바
강사야, 인문학, 재테크, 스트레스해소법 강의 등 워크샵 기업특강 강사섭외 무료이용 플랫폼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4.24 17: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 수정본.jpg

강사야는 기업 워크샵에 많이 하는 인문학, 재테크, 스트레스해소법, 웃음, 건강 강의 등의 특강에 빠른 시간 안에 강사를 섭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사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강사야의 빠른 섭외 문의를 이용하면 원하는 분야의 우수한 강사진프로필과 강의제안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강의평가 우수한 강사를 섭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직무능력향상에 필요한 4차산업혁명, 영업스킬,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스피치 등의 강의와 법정의무교육인 성희롱예방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특강강사를 섭외할 수 있다. 빠른섭외요청을 할 경우에는 당일섭외 또한 가능하다.

기업체 교육담당자는 강연주제를 선택하여 섭외의뢰만 하면 강사를 섭외하기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현재 강사야는 만 여명의 강사진과 기업체 교육담당자가 가입되어 이용할 만큼 활성화 되어 있으며, 기업체 교육담당자에게 강사섭외에 도움을 드리고 있다.

강사야 관계자는 “강사섭외방법을 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육담당자들이 강사야를 무료 이용하여 분야별 우수한 강사님을 섭외하셔서, 좋은 교육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사야에서는 이름난 명사섭외도 가능하며, 강사야를 이용하는 기업체담당자 및 강사들의 업무능력향상과 자기개발을 위해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110종의 자격증을 무료수강+무료시험응시 전액장학지원 하는 서비스도 제공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