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5 (목)
윈스테크넷, 500만불 수출의 탑수상
상태바
윈스테크넷, 500만불 수출의 탑수상
  • 길민권
  • 승인 2012.12.05 18: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최대통신사 대상 침입방지시스템(IPS) 매출 급증
정보보안 전문기업 윈스테크넷(대표 김대연)은 5일 서울 삼성 코엑스에서 열린 제 49회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윈스테크넷에 따르면 일본 최대 통신사를 대상으로 주력제품인 10G급 침입방지시스템(IPS)제품을 공급해 500만불 수출 탑의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윈스테크넷은 외산 제품과의 BMT(벤치마킹테스트)경험과 차별화된 기술로 국내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해외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회사측은 2013년에는 일본 매출을 확대하고 일본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남아지역으로 수출 다변화를 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수출을 견인 한 침입방지시스템(IPS)뿐만 아니라 DDoS차단시스템과 통합보안솔루션(UTM)을 추가로 개척할 계획이다..
 
윈스테크넷 김대연 대표는 “500만불 수출 탑은 그 동안 기술 및 서비스의 차별화,현지화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한 결과”라며 “내년도에는 일본시장 다변화와 동남아 시장진출로 1000만불 수출은 무난히 달성 할 것”라고 밝혔다.
 
한편, 윈스테크넷은 올해 지식경제부가 주관하는 월드 클래스 300과 KOTRA가 지정하는 WC(월드챔프)에 선정되어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잠재력과 기술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