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8 11:09 (월)
이스트소프트, 내부자료유출방지 솔루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내부자료유출방지 솔루션 이벤트 진행
  • 길민권
  • 승인 2012.12.05 14: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루션 컨설팅 무료 제공…상담시 알약 1년 라이선스와 USB 증정

최근 오랫동안 축적된 영업 기밀과 기업 고유의 노하우 유출 사건이 증가하면서 내부자료 유출 원천 차단 및 효율적인 자료 공유 환경 구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도입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초정밀 기어와 산업용 감속기 분야의 선두 기업 우림기계는 내부자료 유출 원천 차단 및 효율적인 자료 공유 환경 구축을 위해 이스트소프트의 내부자료 유출방지 솔루션인 ‘시큐어디스크’를 도입했다.
 
우림기계 송영석 과장은 “대기업과 협력관계에서 필수적인 사내 보안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 문서 중앙화로 업무 효율성이 크게 증대되었을 뿐 아니라 임직원들의 사내 보안 의식 또한 강화되었다.”며 시큐어디스크 도입에 대해 만족감을 전했다.
 
시큐어디스크는 임직원 PC에 자료 저장을 금지시키고 암호화된 보안영역에만 저장하도록 하여
내부자료 유출을 원천 차단하고, 부서/프로젝트별 협업을 지원하여 보안과 협업의 이슈를 동시에 해결함으로써 업무 효율성 향상을 돕는 솔루션이다.
 
이스트소프트는 연말을 맞아 ‘시큐어디스크 기업보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3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시큐어디스크를 통해 보안을 업그레이드하는 기업에 60인치 스마트TV, 맥북 프로, 아이패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거나 솔루션 구축 비용을 지원한다. 또한 내부 보안 관련해서 고민중인 기업에는 솔루션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며, 방문 상담을 받는 모든 분께 알약 1년 라이선스와 USB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이스트소프트 윤태덕 이사는 “시큐어디스크는 업무 노하우 등의 지적 자산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강력한 보안 기능을 갖추었고, 업무 효율까지 충족시켜 도입사의 만족도가 높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내부 보안에 대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