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40 (금)
한국 주니퍼 네트웍스, 신임 채기병 지사장
상태바
한국 주니퍼 네트웍스, 신임 채기병 지사장
  • 길민권
  • 승인 2012.12.03 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부 승진으로 조직 결속력 강화 및 새로운 성장 견인차 역할 기대
주니퍼 네트웍스는 오늘 한국 지사의 신임 지사장으로 채기병(46) 통신사업자 영업 본부 전무를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신임 채기병 지사장은 앞으로 한국 주니퍼 네트웍스의 전반적인 사업과 운영을 진두지휘하게 된다. 채 지사장의 공식 보고 라인은 주니퍼 네트웍스 아시아 부사장인 케빈 액커스트(Kevin Ackhurst)이다.
 
“한국은 세계 어느 나라보다 적극적으로 새로운 기술을 받아들이고 있으며, 초고속인터넷의 성장 또한 폭발적이다. 아울러 고객들의 혁신 의지 또한 대단히 크다. 따라서 주니퍼의 뉴 네트워크(New Network) 비전은 이러한 시장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케빈 액커스트 주니퍼 네트웍스 부사장은 이렇게 언급하며 “채기병 신임 지사장은 업계와 기술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강력한 리더쉽을 겸비하고 있다. 채 지사장의 리더쉽과 혁신에 대한 열정이 한국의 주니퍼 네트웍스 고객, 파트너, 직원들에게 큰 영향을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채기병 지사장은 주니퍼 네트웍스에서 지속적으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왔다. 신임 채기병 지사장의 리더쉽은 향후 핵심 시장인 한국에서 주니퍼의 성장을 견인해나가는 중요한 열쇠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임 채기병 지사장은 2003년 한국 주니퍼 네트웍스에 합류했으며, 최근까지 통신 사업자 영업 본부를 총괄하며 국내 주요 통신사업자 고객들을 위한 혁신과 가치를 제공하며 사업부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왔다. 특히 올 해10월 말 사임한 강익춘 전임 지사장의 업무 대행을 맡아 대내외 공백을 최소화 하는 데 주력했다. 채기병 지사장은 IT 업계에서 20년 가까운 경력을 갖고 있으며, 시스코, 테라욘, 쌍용정보통신 등에서 근무한 바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