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10 (금)
우주마켓, 플래티넘박스 선보여  
상태바
우주마켓, 플래티넘박스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4.13 17: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jpg

우주마켓이 기존 랜덤박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플래티넘 박스’를 이벤트 상품으로 선보인다. 

우주마켓의 ‘플래티넘 박스’는 최초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나 미처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이 이어지며 이벤트 기간을 연장하여 진행 중이다. 

기존의 랜덤박스는 주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는 측면이 강했다. 부담 없는 수준의 가격을 설정하여 저가 상품을 위주로 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플래티넘 박스’는 구성 상품의 수준을 한단계 높였다는 평가이다.

플래티넘 박스는 약 150만원 상당의 태그호이어 시계를 비롯하여 구찌, 티쏘, 코치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시계와 샤넬, 존바바토스 향수가 포함된다. 

또한 최근 중장년층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물 중 하나인 게르마늄팔찌와 스마트워치, 보니힐 선크림, 양가죽지갑도 리스트에 등록돼 있다. 

이 밖에도 봄철 피부관리에 필수 아이템인 미스테리 투명비누, 보니힐 선크림 등 뷰티 제품까지 총 19가지 제품이 마련돼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 중 하나를 선택하면 리스트에 있는 제품 중 2~5개가 랜덤으로 포함돼 발송되는데 판매 가격보다 높은 금액의 제품으로만 구성되었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가족, 친구, 연인들의 선물로 활용하여, 행운을 잡는 즐거움을 함께 누리셨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