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35 (금)
지입차 ㈜위드통운 “5톤지입차 믿을 수 있는 지입차정보와 매출보장제도 제공”
상태바
지입차 ㈜위드통운 “5톤지입차 믿을 수 있는 지입차정보와 매출보장제도 제공”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4.13 14: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8.jpg

지입차 일자리는 개인이 지입차량을 구매하거나 분양을 받아 운수회사와의 계약을 통해 운수회사 명의의 번호를 부여 받아 일하는 방식이다. 나이, 학력의 제한이 없고, 화물운송사업허가증과 대형운전면허만 있다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일자리라는 점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하지만 진입장벽이 낮고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다는 점만 생각하고 시작하기에는 체크할 사항이 많은 일자리가 바로 지입차일자리다.

예비 지입차주들을 대상으로 상태가 좋지 않은 중고지입차를 분양하거나 허황된 지입정보를 제공하는 지입회사들이 생겨나면서 지입사기 피해에 대한 불안을 가지고 지입일자리를 포기하는 사람들까지 생겨나고 있다. 게다가 계약 시 구두로 매출보장을 약속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매출보장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나몰라라 하는 지입회사들이 있어 믿을 수 있는 지입회사를 선택하는 것에서도 어려움을 겪는 예비 지입차주들이 많은 실정이다.

정확한 지입차 정보와 매출보장이 약속되는 신뢰할만한 지입회사를 선택하고 나에게 맞는 지입차일자리를 찾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처음 지입차 일자리를 시작하는 예비 지입차주들은 대형지입차량 운전에 부담을 느끼고 단순히 톤 수가 낮은 지입차를 선호하지만, 실제로는 1.5~3톤 지입차보다 5톤지입차가 지입차 일을 시작하는 지입차주들에게 적합하다. 이러한 5톤지입차 정보도 지입회사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알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직접 지입회사들을 방문해보고 믿을 수 있는 지입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식법인등록 운수회사 ‘위드통운’은 실용적인 지입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중고차 금융사와의 업무 제휴로 5톤지입차와 같은 중고 지입차량을 타사에 비해 합리적인 금리의 상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위드통운’은 예비 지입차주들에게 실용적인 지입차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입 전문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매출보장을 구두로만 약속하고, 방문상담 시 좋은 매출표만 골라 보여주는 지입회사들이 많은 상황 속에 유일하게 계약서 기재해 매출보장을 약속하고, 전체 매출표 공개로 소속 차주들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5톤지입차 월 운행을 빠짐없이 했음에도 최소 매출액을 달성하지 못한 경우 최소 급여를 보장해주는 매출보장제도를 계약서에 기재한 후 계약을 진행해 예비 지입차주 역시 회사를 믿고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방문상담을 하는 모든 예비 지입차주들에게 5톤지입차 매출표 100% 공개로 성수기, 비수기의 매출 변화를 비교해보고, 실질적으로 가져갈 수 있는 수익을 파악할 수 있게 돕고 있다.

또한 ‘위드통운’은 소속 지입차주 정기 모임을 가지며, 소속 지입차주 간의 친목 커뮤니티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5톤지입차 일을 하면서 힘든 점을 서로 나누고, 지입차량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한 일자리 환경을 제공하는 데에 힘쓰고 있다.

이 외에 5톤지입차 일자리와 중고 지입차량 관련 정보는 위드통운의 대표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상담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