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25 (금)
혼자 공부하는 위너스멘토 인강 출시
상태바
혼자 공부하는 위너스멘토 인강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4.13 13: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4.jpg

인터넷 보급률이 늘어나고 정보의 공유화가 시작되면서 영어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 그러다 보니 집에서, 회사에서, 혹은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면서 틈새 시간에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욕구도 증가하게 되었다. 

그 결과 혼자 공부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나 인터넷 강의가 쏟아져 나왔으나, 비싼 패키지 강의가 많고 어플리케이션과 강의가 독립적인 경우가 많았다.

이번에 출시된 위너스멘토 인강은 혼자 영어를 공부하는 사람들, 즉 혼영족들의 가격 부담은 줄이고 퀄리티 있는 강의와 복습을 할 수 있는 툴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출범하였다. 

위너스멘토 인강은 EBS 스타강사 5명이 영어회화에 필요한 5대 요소인 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 문법을 5분 동안 집중적으로 강의를 듣고 강의 안에 포함되어 있는 모든 단어와 예문들을 사용자가 직접 말해보고 쓰고 읽어볼 수 있다.

위너스멘토 인강의 전용 앱인 위너스멘토 앱은 인강에서 배웠던 예문이나 단어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5만개 이상의 시험영어 및 교과과정의 영어단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번역이 포함 된 영어뉴스와 이솝우화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고급영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EBS 스타강사 겸 위너스멘토 대표인 지나킴은 "최근 영어를 혼자 공부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고퀼리티의 강의를 집중적으로 들을 수 있고 혼자서 복습도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말했다. 

지나킴 대표는 SDU(서울디지털 대학교) 영어학과 교수로 영어회화강의를 맡고 있으며 현재 EBSe에서 지나킴의 자동암기 리스닝, 지나킴의 액티브 잉글리쉬, EBS FM 입이 트이는 영문법을 진행하고 있다.

인강과 앱을 결합시켜 출범한 위너스멘토 인강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크라우드펀딩 와디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