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45 (화)
써머필드 "헤어 마스크캡" 출시… 극손상 헤어까지 관리 가능
상태바
써머필드 "헤어 마스크캡" 출시… 극손상 헤어까지 관리 가능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4.13 13: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jpg

모발을 상하게 하는 원인은 다양하다. 잦은 헤어 드라이기 및 고데기 사용, 잦은 염색, 펌 등이 그 원인이 될 수 있다. 윤기 있고 건강한 모발은 미모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관리를 꾸준히 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

극손상헤어 같은 경우에는 꾸준히 케어해주어야 하는데, 헤어숍에서는 비싼 가격에 헤어 케어를 진행하고 있기 매번 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점이 있다. 이에 셀레스랩㈜의 헤어 브랜드 써머필드에서는 쉽고 빠르게 헤어 케어를 할 수 있는 20분 셀프 헤어캡을 출시하였다. 제품명은 ‘헤어 마스크캡’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담없이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모발 상태에 따라서 사용이 가능한 이 써머필드의 헤어 마스크캡은 자연모발용 그리고 염색모발용 두 가지로 구성이 된다. 모발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고영양 성분이 담겨 있으며, 쓰기 쉽고 흘러내리지 않는다.

자연유래성분인 꿀 추출물, 아보카도 오일, 로즈마리잎 추출물 등이 첨가되어 있으며, 화학성분인 파라벤은 전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건조하고 손상된 머릿결에 한층 더 윤기감을 더해준다.

써머필드 헤어 마스크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조금 합리적인 비용으로 집에서 헤어 케어를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