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5 10:50 (금)
세이퍼존 앤티랜섬웨어 솔루션, 한국통신인터넷기술과 서비스 협약 체결
상태바
세이퍼존 앤티랜섬웨어 솔루션, 한국통신인터넷기술과 서비스 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4.11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AFERZONE Anti-VirusRansomware– 앤티랜섬웨어 + 백신
▲ SAFERZONE Anti-VirusRansomware– 앤티랜섬웨어 + 백신
세이퍼존의 앤티-랜섬웨어 PC버전이 한국통신인터넷기술과 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세이퍼존 앤티랜섬웨어는 100% 차단 솔루션이며 윈도우뿐만 아니라 리눅스 PC 및 Server, 맥 운영체제에서도 랜섬웨어를 차단한다.

세이퍼존 앤티-랜섬웨어 제품은 OS(운영체제) 커널 I/O시스템 단에서 불법적인 랜섬웨어 파일 암호화를 원천적으로 1차 차단하며 2차적으로 커널의 화이트리스트 기반으로 합법적/비합법적 파일 암호화 시스템 접근 제어를 한다. 또한 사용자의 중요 파일을 실시간으로 자동 백업해준다.

APT 공격과 융합되는 등 갈수록 랜섬웨어 공격이 지능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세이퍼존의 앤티-랜섬웨어 제품은 완벽한 통합 대응 방안을 제공해줌으로 고객의 환경과 니즈에 맞는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이퍼존 권창훈 대표는 ”세이퍼존은 원천적으로 랜섬웨어를 100% 차단한다. 앤티-바이러스(백신)제품은 바이러스 50%만 막아도 앤티-바이러스 제품 취급해주지만 앤티-랜섬웨어 제품은 향후 출몰할 변종 랜섬웨어 단 하나만 못 막아도 PC나 서버가 끝장나기 때문에 방화벽과 같이 100%차단되는 솔루션이 되어야 한다. 국내 공공기관이나 기업들은 앤티-랜섬웨어 도입시 1~2개 랜섬웨어을 막는 제품을 구매하는 실수를 하지 않기를 바라며 이런 실수는 랜섬웨어 피해에 노출되는 보복으로 담당자에게 돌아오기 때문에 신중하게 도입해야할 것을 권장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