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05 (목)
퍼시픽하우스에서 새 상품을 스크래치가구 가격에 이벤트 실시
상태바
퍼시픽하우스에서 새 상품을 스크래치가구 가격에 이벤트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4.08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5.jpg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 기업 퍼시픽하우스는 친환경원목가구와 리클라이너 소파를 스크래치가구 할인매장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소비심리가 최저인 지금, 많은 사람들이 가성비 높은 상품. 좀더 저렴한 상품을 구입하기 위해 여기저기 많은 발품을 팔곤 한다. 그래서 구입 가격이 높은 가구의 경우 스크래치가구를 알아보는 사람들도 많다.

퍼시픽하우스는 가구를 직접 제조, 수입 판매하는 기업으로 생산자에서 바로 소비자로 공급되는 논스톱 가구 쇼핑을 만들어 고객의 소비를 편하게 하는 가구 회사로 알려져 있다. 또한 퍼시픽하우스는 가격 정찰제를 실시하여 손님의 성향에 따라 천차만별인 가구 가격을 최소한의 마진으로 판매하고 있어 가격 흥정에 서투른 고객들에게 적합한 매장이다.

소비심리 둔화와 불경기인 지금. 신혼가구 또는 입주가구를 알아보고 계신 고객들을 위해 실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갑이 가벼워진 직장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은 제조사 또는 가구 매장에서 스크래치 및 반품 단종된 상품을 조금 더 저렴하게 공급 받아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지만, 직접 제조 수입 판매 하는 가구 회사 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할 수 없다고 한다. 이유는 아무리 스크래치 반품 가구라 해도 원가 이하 공급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퍼시픽하우스가구는 원목침대, 원목식탁, 원목서랍장 등 다양한 원목가구를 직접 디자인 생산하는 기업으로, 중간 유통 없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새 가구를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 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다.

또한 퍼시픽하우스는 리클라이너소파와, 가죽소파를 직접 수입,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우수 소파공장과 계약하여 OEM생산을 통한 직거래 시스템을 구축, 가구회사에서 소비자로 논스톱 공급을 하고 있어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 홍석우 실장은 친환경원목가구 오뜨 출시 기념으로 4월 7일 과 8일 양일간, 퍼시픽하우스에서 직접 생산하는 원목침대, 원목서랍장, 원목식탁, 원목거실장 과 직접 수입 판매하는 리클라이너 소파, 가죽소파를 시중 판매가 대비 50~70% 할인판매하며, 매장 내 전시된 가구 대부분을 고객이 원하는 경우 전시 할인 판매를 실시하여 새 가구를 스크래치가구 할인매장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제품은 한정수량 판매하고 있으며, 인천 검암 본사 전시장과, 강원도 원주 직영점이 동시 실시한다고 한다. 원주직매장의 경우 오픈 1달 된 신규 매장으로 전시품의 경우 냄새만 빠진 완전 새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 원목가구는 전 제품 친환경 원목를 사용하여 제작 한 제품으로 환경오염으로 힐링가구를 선택하는 고객들이 아주 만족할 수 있는 가구며,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독일 오킨 모터와 미국 L&P사의 하드웨어 이태리천연 가죽을 사용한 최고급 상품으로,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 에서 판매하는 일부 리클라이너 소파의 경우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 인천검암 전시장은 지하철 검암역 과 건바위역에서 도보로 방문이 가능하여 접근성이 좋다.

또한 퍼시픽하우스 원주직영점은 남원주IC, 대성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에서 10분 가량 떨어져 있으며 원주 원예 하나로 농협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과 자가로 방문이 편안하고 주차 또한 전용 주차장을 마련하여 고객의 방문을 편하게 하였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