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4:15 (수)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 2학기(9월 입학) 신·편입생 모집
상태바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 2학기(9월 입학) 신·편입생 모집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4.06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4.jpg

경기대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에서 2018학년도 2학기(9월 입학) 신입생 및 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가 신성장동력산업으로 국제의료관광산업이 지정되면서 각 종합병원 및 대학병원뿐만 아니라 지자체별로 메디컬센터를 설립하는 등 나날이 국제의료관광 전문인력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 그로 인해 의료분야 현직 종사자들은 국제의료관광 전문 교육 커리큘럼을 지닌 경기대학교 국제의료관광 신입학 및 편입학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 야간전형을 찾고 있는 직장인은 병원코디네이터 및 간호사, 간호조무사, 치과위생사, 원무행정사 등으로 대부분이 현직 보건·의료계열 종사자들이다. 직장인 야간대학교 진학을 통해 의료관광분야 역량 개발 및 향상을 원하는 의료종사자들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졸업과 동시에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4년제 학사학위 취득 후 종합병원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진출, 지자체별 메디컬센터 및 공공기관 취업, 대학원 진학 등 다양한 기회가 열려 있는 경기대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국제의료관광으로 지원이 몰리고 있는 것이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은 학점은행제 관광경영학 전공과 국제의료관광 심화과정이 접목된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4년제 관광학사 학위취득과정이다. 직장인이 일, 학습을 병행할 수 있도록 야간 및 주말과정으로 맞춤형 학습설계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주2회, 주3회 학업을 통해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4년제 관광학사 학위 및 졸업증명서 취득이 가능하다.

국제의료관광분야 서울권 유일 4년제 과정으로 알려진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은 현재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기간 중에 있다. 100% 면접전형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고등학교 졸업자, 전문학사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경기대 국제의료관광은 항공서비스, 호텔컨벤션경영, 호텔카지노경영과 함께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2018학년도 2학기(9월 입학) 주간 및 야간 야간 신·편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자세한 전공소개 및 모집요강은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