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00 (금)
코닉글로리-시큐아이닷컴, 유무선 침입방지시스템 사업 협력
상태바
코닉글로리-시큐아이닷컴, 유무선 침입방지시스템 사업 협력
  • 길민권
  • 승인 2012.11.22 0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협력 및 공동영업 통해 유무선 네트워크 보안시장 공략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와 시큐아이닷컴(대표 배호경 www.secui.com)은 11월 21일 양사가 보유한 침입방지시스템 공동사업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근 다양한 형태의 신종 보안위협이 증가하며 이에 대응하기 위한 무선 침입방지시스템과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두 기업이 다각적인 협력을 통해 새로운 시장기회 발굴에 나설 예정이다.
 
양사가, 사업협력 및 공동판매에 나설 솔루션은 코닉글로리의 무선 침입방지시스템 AIRTMS(에어티엠에스)와 시큐아이닷컴의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 SECUI MFI(시큐아이 엠에프아이)다.
 
AIRTMS(에어티엠에스)는 국내 무선환경에 특화 된 무선 침입방지시스템으로, 최근 의료, 기업분야에 잇달아 납품되고 있다. 또한, SECUI MFI(시큐아이 엠에프아이)는 취약점분석 솔루션 연동을 통해 네트워크 취약점 진단결과를 자동 적용해 고객사별 맞춤 보안정책을 운영할 수 있는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으로 공공, 금융분야에 레퍼런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조명제 코닉글로리 대표는 “공공 및 금융, 기업 등의 다양한 고객 사이트를 고객으로 두고 있는 시큐아이닷컴과의 사업협력 계약 체결을 통해 영업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호경 시큐아이닷컴 대표는 “변화하는 보안환경에 대응하기 위하여 무선 보안기업과의 협업은 필수적”이라며 “코닉글로리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유무선 네트워크 보안시장을 적극 공략은 물론, 이미 판매 채널이 확보된 일본 시장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