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5 16:26 (일)
이너버스, 기술지원-영업 신규 파트너 대상 ‘파트너 밋업’ 개최
상태바
이너버스, 기술지원-영업 신규 파트너 대상 ‘파트너 밋업’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3.29 17: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너버스,파트너 대상 '파트너 밋업' 개최
▲ 이너버스,파트너 대상 '파트너 밋업' 개최
이너버스(대표 이을석)가 기술지원-영업 신규 파트너를 대상으로 ‘파트너 밋업(Meet-up)’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7~28일 양일간 진행된 밋업은 1부 기술지원과 2부 영업 세미나로 나뉘어 신규파트너의 길라잡이가 될 수 있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1부 기술지원세미나에서는 안정적으로 유지보수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기술 교육이 진행되었다.통합로그관리솔루션 로그센터(LogCenter)의 기반 지식과 활용에 대한 실습이 이뤄졌으며, 각 파트너사 역시 이너버스와 동일한 역량으로 고객사를 대응할 수 있도록 이너버스만의 기술지원 서비스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2부 영업 세미나는 이너버스와 파트너사가 함께 성장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파트너 정책 및 영업 전략 ▲향후 시장 전망 및 로그센터의 신기능과 로드맵 소개 ▲로그센터 제품 시연 ▲5년 연속 1위를 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비결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너버스 측은 “파트너 밋업은 밀착형으로 파트너에게 이너버스의 핵심역량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더불어 파트너사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각 시장현황에 대해 세부 논의를 진행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 앞으로도 소통과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술지원, 영업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