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55 (수)
아크로니스, ‘총판 및 리셀러 위한 파트너 수익 강화 지원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아크로니스, ‘총판 및 리셀러 위한 파트너 수익 강화 지원 프로그램’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3.28 17: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28-5.jpg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리셀러와 총판의 이윤을 높이고 아크로니스와 보다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파트너 수익 강화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아크로니스 파트너 프로그램은 자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고객들에게 공급하는 리셀러 및 총판들을 위해 마련됐다. 아크로니스는 새롭게 발표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거래 등록 요율을 높여 파트너들의 판매 계약을 보호하고 시장에서 가장 유리한 판매 수익을 확보하도록 지원하는 한편, 아크로니스의 영업 및 시장 점유율 상승에 따라 인센티브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마케팅 개발 자금(MDF)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아크로니스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든 파트너들에게는 무료 라이선스가 지급되어 아크로니스의 기술을 가장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파트너로 명시되며, 독점적인 채널 프로모션 및 영업-기술 트레이닝과 전화-채팅 지원이 무료로 제공된다.

아크로니스 파트너 프로그램은 공인 파트너, 골드 파트너, 플래티넘 파트너 3가지로 구분되며 영업 실적과 마케팅 협력에 따라 보상이 이루어진다.

아크로니스 미국 지사 팻 헐리(Pat Hurley) 총괄 지사장은 “아크로니스는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호를 필요로 하는 모든 규모의 기업들에게 알맞은 시장 선도의 제품들을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 프로그램은 우리 비즈니스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리셀러 및 총판들을 위한 것으로 간편한 프로세스와 최적의 수익 창출을 지원한다. 이전에도 다양한 제품에 대한 마진, 리베이트, 거래 등록 및 촉진 프로그램 등이 있었지만 이제 각 파트너 프로그램에 따른 직관적인 마진과 리베이트를 통해 파트너 지원을 극대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