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1:35 (화)
체크포인트, 쓰렛클라우드 시큐리티 서비스 출시
상태바
체크포인트, 쓰렛클라우드 시큐리티 서비스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2.11.16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과 전문 분석 갖춘 보안 서비스 통해 공격 방어
인터넷 보안 전문기업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가 새로운 보안 서비스인 ‘체크포인트 쓰렛클라우드 시큐리티 서비스(ThreatCloud Security Services)’를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고객들이 전문적인 상시 보안 서비스를 통해 복잡한 위협들로부터 조직의 네트워크를 보호한다. 이 신규 서비스는 고객의 보안 게이트웨이에서 직접 사건을 모니터링하고, 전세계 위협 센서망으로부터 수집된 실시간 위협 데이터를 제공하여 사이버범죄에 대항하는 업계 최대의 공동 네트워크인 체크포인트의 혁신적인 쓰렛클라우드 보안 인텔리전스 인프라를 활용한다.

 
쓰렛클라우드 시큐리티 서비스는 글로벌 공동 인텔리전스 통합과 함께 쓰렛클라우드 매니지드 시큐리티 서비스(ThreatCloud Managed Security Service)와 쓰렛클라우드 인시던트 리스펀스(ThreatCloud Incident Response) 등의 새로운 서비스도 제공한다. 쓰렛클라우드 매니지드 시큐리티 서비스는 고객 네트워크와 게이트웨이에서 보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특정 데이터에 기반한 실행 경고를 제공한다.
 
또한, 매니지드 시큐리티 서비스는 조직의 위협 방지 정책을 조언하고 조정하여 보안을 최적화시킨다. 쓰렛클라우드 인시던트 리스펀스는 중요한 보안 사건 발생 시 기업들의 대응과 빠른 회복을 위해 고객들에게 실시간 전문가 지원을 제공한다.
 
오늘날 네트워크는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기기 등의 폭발적인 증가로 인한 전례 없는 복잡한 기술 수준에 의해 압도되고 있다. 또한, 공격들은 더 첨단화 돼 조직의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위협하고 있으며, IT 담당 부서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보안 환경을 따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시큐리티 서비스는 IT부서의 리스소 투입을 절감시키고 보안 전문가들의 수준을 높이고, 컴플라이언스 요구를 맞추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체크포인트는 보안 업계 리더로서 첨단 위협에 대항하여 보안 운영을 최적화하고 가장 능동적인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인사이트와 전문성을 제공하고 있다.
 
체크포인트코리아 우청하 지사장은 “보안 위협의 복잡성과 빈도 증가로 인해 최상의 시스템으로 무장한 보안팀 조차도 위험에 노출될 수 있다. 체크포인트의 신규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중요한 보안 리소스를 제공한다”며 “체크포인트의 쓰렛클라우드 시큐리티 서비스는 의미있는 광범위한 리소스를 통해 고객의 게이트웨이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능동적인 위협 완화 및 전문가들의 실시간 사건 대응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