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00 (금)
에스이웍스-다우데이타,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앱솔리드 2.0’ 출시
상태바
에스이웍스-다우데이타,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앱솔리드 2.0’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3.27 1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드로이드-iOS 플랫폼 지원, 난독화 및 위변조 방지 기능 고도화

▲ 에스이웍스, 앱솔리드 2.0  메인화면
▲ 에스이웍스, 앱솔리드 2.0 메인화면
에스이웍스(대표 홍민표)가 다우데이타와 함께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앱솔리드’의 고도화된 버전인 ‘앱솔리드 2.0’을 28일부터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앱솔리드는 안드로이드와 iOS 플랫폼을 지원하며 바이너리 난독화, 위변조 방지, 메모리 보호, 안티디버깅, 해킹툴 탐지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통해 모바일 앱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또한 앱의 보안 현황을 실시간으로 탐지하는 대쉬보드를 제공하고 의심스러운 악성 유저는 앱솔리드의 킬스위치를 통해 앱의 접근을 차단할 수 있다.

‘앱솔리드 2.0’은 기존 제공되어 온 난독화 및 위변조 방지 기능을 고도화하였고, 난독화 레벨을 단계별로 제어 가능하게 하는 등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보안 레벨 및 보안 기능을 설정할 수 있도록 바뀌었다. 아울러 심화된 앱 보안 취약점 스캐닝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자세한 앱 보안 취약점 현황 리포트를 제공한다. 앱솔리드 스캔은 추가적인 디컴파일 과정없이 간단한 앱 파일 업로드를 통해 동적 및 정적 분석을 시행하여 앱이 실행될 때 생기는 취약점까지 파악한다.

에스이웍스 홍민표 대표이사는 “변화가 빠른 보안 트렌드에 맞춰 앱솔리드를 고도화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강력한 모바일 보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강력한 보안성과 편의성을 통해 세계 앱 보안 시장에서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