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20 (목)
vfx 마야 학원 CG5 아카데미, 취업에 적합한 커리큘럼과 시스템 선보여
상태바
vfx 마야 학원 CG5 아카데미, 취업에 적합한 커리큘럼과 시스템 선보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27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jpg

최근 ‘소셜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이 알려지면서, 다양하고 생동감 있는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CG 및 영상제작 기술을 배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평범한 영상이라 할지라도 CG기술을 입힐 경우 스토리 전개와 의미 전달이 수월하며 박진감 넘치고 화려한 영상미를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CG기술은 여러 산업에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로, 영상 제작 전문 기술을 배워 취업 장벽을 뚫으려 하는 사람들로 인해 영상편집, 전문 제작 학원 등에서 전문 교육을 받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마야학원인 CG5 아카데미가 다양한 영상 제작 분야로의 취업에 적합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하는 CG 영상제작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 곳은 아카데미 수강생들이 CG 회사에 취업해 영화, 애니메이션, 광고, 드라마 회사 등의 전문가로 발돋움하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문화된 교육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CG5 아카데미가 수강생의 취업을 돕는 비결은, 현직에 있는 실무자들과의 취업 네트워크가 탄탄히 구성되어 있는 것이다. 또한 회사 채용공고에 맞춰져 있는 실무자 중심의 파트별 교육과 함께, 책임 위주의 교육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교육시스템으로 아카데미는 CG 무료 특강, 해외취업준비, 커뮤니티, 현직 실무자의 멘토링 등의 교육이 실무 현장에 유용한 경험을 쌓아갈 수 있어, 취업준비생에게 필요한 현실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CG5 아카데미 졸업생의 인터뷰에 따르면 수강생이 취업할 때까지 아카데미는 ‘책임 위주’의 교육시스템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졸업생만의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포트폴리오에 그대로 담아낼 수 있다고 전했다.

CG 제작 기술은 4차 산업혁명에 걸맞게 여러 분야에서 영향력이 커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따라서 수강생들이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CG 분야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의 교육시스템을 지원하며, CG5아카데미는 지속적으로 CG기술 발전을 토대로 하여 전문가 양성을 이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VFX, 마야학원, CG 관련 교육의 보다 자세한 커리큘럼을 원한다면 CG5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