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50 (금)
‘AWS Summit Seoul 2018’ 개최
상태바
‘AWS Summit Seoul 2018’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3.26 16: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의 AWS EXPO 운영…국내 기업들의 클라우드, 인공지능 기술 활용 지원

0326-8.jpg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가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삼성동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AWS Summit Seoul 201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AWS Summit Seoul 2018은 AWS 클라우드 솔루션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AWS 클라우드를 도입해 비즈니스 혁신을 거둔 고객들의 성공 사례를 배울 수 있는 행사다.

이번 AWS Summit Seoul 2018에서는 2번의 기조 연설을 통해 AWS의 폭넓은 기술과 사업 전략을 중점적으로 제시한다. 첫째 날인 18일은 아마존닷컴의 버너 보겔스(Werner Vogels) CTO가 기조연설을 진행하며, 19일에는 스와미 시바수브라마니안(Swami Sivasubramanian) AWS 인공지능 총 책임자의 기조연설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60여 개의 다양한 고객, 파트너들의 서비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클라우드 전시회인 AWS EXPO가 운영된다. 각종 부대 행사, 실습 교육 세션인 부트 캠프 등을 통해 총 1만 명 이상의 인원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AWS코리아 장정욱 전무는 “디지털 시대에 클라우드는 새로운 표준이다. 고객 경험 혁신과 기업 경쟁력 확보를 위해 클라우드 도입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었다. AWS Summit Seoul 2018은 고객들의 클라우드 도입 여정을 돕고, AWS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가치와 혜택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기업의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스타트업에서부터 대기업, 금융, 제조, 커머스 등 다양한 산업에서 클라우드를 통해 거둔 비즈니스 성공 사례를 준비했다. AWS Seoul Summit에서 준비한 강연과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기업과 고객들이 클라우드 역량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혁신 기반을 마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