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7 14:45 (일)
팔로알토 네트웍스, SSL 복호화 복잡성 제거한 차세대 보안 플랫폼 최신 버전 출시
상태바
팔로알토 네트웍스, SSL 복호화 복잡성 제거한 차세대 보안 플랫폼 최신 버전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3.26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호화 속도 개선 및 성능 향상 지원

▲ PAN OS 8.1 decryption diagram
▲ PAN OS 8.1 decryption diagram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오늘, 하드웨어 신제품과 함께 차세대 보안 플랫폼 운영체제 최신 버전 PAN-OS 8.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최신 버전 OS와 함께 차세대 방화벽 신제품 PA-3200 시리즈와 PA-5280, 열악한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내구성 있게 만든 러기드 제품인 PA-220R, 그리고 관리 어플라이언스 M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과 최신 버전의 PAN-OS 8.1은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최적화된 정책을 간편하게 구축하고 자동화함으로써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자체 조사에 따르면 멀웨어 공격의 절반 이상이 네트워크 트래픽을 복호화하지 못해 탐지 및 차단에 실패하는 등 복호화로 인한 복잡성 및 성능 영향으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암호화 된 트래픽의 가시성을 확보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새롭게 출시된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PAN-OS 운영체제 8.1은 멀티 벤더 환경의 SSL 복호화와 관련된 복잡성을 제거하여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최적화된 정책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준다. 새로운 차세대 방화벽 모델은 전체적인 성능을 개선하며, 기업에서 빠른 속도로 트래픽을 복호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애플리케이션 로깅을 강화하여 풍부한 로그 데이터를 확보함으로써 행동 분석 솔루션인 매그니파이어의 정확성을 높였으며, 기업에서는 이를 통해 빠르게 위협을 감지하고 차단할 수 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제품 관리 총괄 리 클라리치(Lee Klarich) 수석 부사장은 “PAN-OS 8.1 버전에는 보안, 관리성, 구축 용이성을 모두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들이 대폭 추가됐다. 또한 새로운 차세대 방화벽과 관리 어플라이언스는 처리량을 극대화 시키며, 특히 암호화된 트래픽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확장성을 강화했다. 차세대 방화벽 신제품과 PAN-OS 8.1 버전의 조합은 사이버 보안의 진일보를 위한 중요한 한걸음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