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50 (금)
보메트릭, 인텔 하드웨어 기반 암호화 가속기술 지원
상태바
보메트릭, 인텔 하드웨어 기반 암호화 가속기술 지원
  • 길민권
  • 승인 2012.11.13 16: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조적 및 비구조적 데이터 위한 기업 암호화 지원
엔터프라이즈 암호화 및 키 관리 분야 전문기업 보메트릭(지사장 이문형 www.vormetric.co.kr)이 최근 자사의 보메트릭 인크립션(Vormetric Encryption)이 인텔® AES-NI(Intel® Advanced Encryption Standard New Instructions) 온-칩 기술을 지원하고, 연산 집약적인 암호화 및 암호 해독 운영을 보다 빠르게 수행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명령어 세트로 인텔 제온®(Xeon®) 프로세서 상에 구성된 인텔 AES-NI는 보다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데이터를 보호하며, 향상된 보안을 제공, 기존에는 암호화를 실행할 수 없던 애플리케이션에도 암호화를 적용할 수 있다.
 
보메트릭은 인텔 AES-NI에 대한 암호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인텔 AES-NI를 지원하는 플랫폼 상에서 트랜잭션 워크로드에 대한 성능 오버헤드를 2% 미만으로 유지하는 벤치마크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데이터베이스 플랫폼 및 운영 시스템 상에 존재하는 모든 구조적 및 비구조적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보메트릭은 IBM DB2,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Microsoft SQL Server), 오라클(Oracle), 인포믹스(Informix), MySQL과 리눅스 및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에서 운영되는 기타 데이터베이스의 인텔 AES-NI를 지원한다. 보메트릭 인크립션은 AES-NI가 존재하는 서버와 존재하지 않는 서버가 혼합된 환경에서 작동한다. 또한, 서버 CPU의 인텔 AES-NI 기술 탑재 여부를 자동으로 체크하고, AES-NI 명령어를 활용해 데이터를 보호하면서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 응답 시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